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날씨도 추워지고 있는 지금, 사용량까지 더 많아지면서 요즘 가정마다 가스 요금이 2~3배 더 많이 나오기도 하는데, 이렇게 가스 요금이 오를 때, 도시가스를 전년도보다 적게 쓰면 현금으로 돈을 돌려주는 아주 좋은 제도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신청만 해도 방안용품을 선착순으로 지급해주고, 여러가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하니 적게 사용하는 분들도 도움될듯 합니다.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

    요즘 같이 추운날씨에 난방비 절약해서 캐쉬백 조금 받고 참으라는 말 아닌, 작년과 비교해서 가스를 일정량 적게 쓰면 현금으로 계좌 입금해주는 제도이기 때문에 작년보다 더 따뜻하게 지내더라도 이번 겨울이 작년 겨울에 비해 어떨지 모르는 일이고, 장기간 집을 비울 수도 있으니,

     

    일단! 신청했다가 날씨가 작년보다 추워서 가스를 더 많이 쓰면 어쩔 수 없지만, 날씨든 다른 이유든 혹시 가스를 적게 쓴다면 캐쉬백 받으면 좋을듯 합니다.

     

    목차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제도

      한국가스공사에서 전 국민을 대상으로 도시가스 사룡량 감축을 위해 운영하는 제도인데, 작년 사용량보다 7%이상 절약하면 절감량에 따라 현금으로 돌려주는 제도입니다.

       

      참여 대상

      주택난방용 도시가스, 중앙난방용 도시가스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 누구나

      신청 기간

      2022년 12월 ~ 2023년 1월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

      절약 기간

      올해 12월 ~ 내년 3월까지 4개월 동안 사용량과 전년도 같은 기간의 사용량을 비교합니다.

      그렇기에 이사를 하신 분들이라면 참여를 하실수는 없습니다...

       

      캐쉬백 지급 기준

      7% 이상 절감시 1㎥당 30원,  10% 이상 절감 시에는 1㎥당 50원, 15% 이상 절감 시, 1㎥당 70원 이렇게 차등에서 지급하기 때문에 많이 절약할수록 비례해서 지급단가도 더 높아집니다. 신청은 아래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가스 캐시백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회원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캐시백 신청이 완료됩니다.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

      회원가입을 하다보면 도시가스사를 선택해야 하고, 고객 번호도 입력해야 해서 고지서가 있으셔야 하고, 신청만 해도 단열 뽁뽁이나 문풍지, 수면양말 같은 방안용품도 지급되니까 무조건 신청부터 하시면 좋겠습니다.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신청방법

       

      추가로 참여하시는 분들은 한국가스공사 프로농구팀 티켓을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30% 할인해주고, 하이원 리조트도 30~35%까지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캐시백 지급 일정은 12월부터 3월까지 사용량을 전년도와 비교해서 4~5월에 정산을 한후 6월 말경에 본인 계좌로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입니다.

       

      겨울철 차량 관리 방법

      겨울철 자동차 관리하기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겨울에 자동차 관리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동차 쓰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6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보다 쉽게

      srprince.com

       

       

      기름값 아끼는 법

      계속해서 기름값은 오르고, 기본 5만원 주유를 주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월급 빼고 다 오르는 지금, 자동차세, 보험비, 유지비 등도 만만치 않은 지금! 기름값 아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srprinc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