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개인회생자들이 대출받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으신가요?
    개인회생 중에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1,000만 원 이상 일정 조건이 충족되면 정부가 지원하는 개인회생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하는 상품은 이미 200만 명 이상의 개인회생자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아래 상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 대출

    개인회생자, 개인파산자는 먼저 자격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아래의 본인의 개인회생 조건을 작성한 후 상담 및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한 곳

    개인회생자들이 말 그대로 기존 채무를 갚지 못했기에 급할지라도, 고금리 대부업체를 이용하기가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따라서 정부 지원을 받아 저금리로 운영되는 상품만 소개하겠습니다.



    신용회복서비스 비대면 간편 대출

    신용회복위원회는 채무조정을 받은 후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했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이 완료된 사람에게 비대면 간편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대출한도는 500만 원까지 가능하고, 금리도 연 4.0% 이내여서 저렴한 편입니다. 정부 지원 대출 상품의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이며, 상환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 간편 대출을 신청하려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론

    정부지원 개인회생론 신청은 1년 이상 채무상환계획을 성실히 이행했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대출 상품은 생활안정자금으로도 쓸 수 있으며 학자금, 고금리차환자금, 시설개선자금, 시설운영자금 등이 있으며 모두 대출한도가 700만 원까지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생활안정자금, 고금리차환자금, 시설개선자금, 시설운영자금이 연 3.0~3.8%, 학자금 대출은 연 2.0%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유선으로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므로 유선이 편하시다면 1600-5500번으로 문의하여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캠코 개인회생대출

    캠코 개인회생대출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판매하는 대출상품으로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로도 불립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국민행복기금, 한마음금융, 희망모아, 상록수제일유동성회사, 신용회복위원회로부터 신용회복지원을 받은 후 3년 이내에 성실하게 상환하거나 변제를 완료한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500만 원이며, 연 3.0~4.0% 범위 내에서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성실상환 기간에 따라 한도가 차등 적용되며, 개인회생 성실상환자의 경우 최대 500만 원, 성실상환 자영업자의 경우 최대 2,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5년이며,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지방자치단체 지원상품

    각 지자체는 정부 지원 대출 상품 외에도 개인회생 대상 대출 상품도 제공한다.

    ✔ 서울시 한강론
    ✔ 경기도 재도전론
    ✔ 인천광역시 어진론
    ✔ 대구광역시 울타리론
    ✔ 부산광역시의 부비론, 청년부비론
    ✔ 대전광역시 드림론
    ✔ 광주광역시 빛고을론
    ✔ 충청남도 더행복충청론
    ✔ 충청북도 충북희망자금
    ✔ 경상북도 낙동강론
    ✔ 경상남도 경남희망론
    ✔ 전라북도 더불어행복론
    ✔ 전라남도 행복드림론
    ✔ 강원도 재기성공자금
    ✔ 제주특별자치도 혼다론


    해당 지역의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면

    아래를 클릭하여 대출 상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 저금리대출 가능한곳
    개인회생 저금리대출 가능한곳

     

     
    반응형